본문 바로가기

사계 - 4 Seasons/겨울 - Winter

20220201-[강화도에 내린 눈]

 

서울에도 눈이 내리고, 어딘가에도 눈이 내려서,

 

훌쩍 눈이 넓게 펼쳐진 풍경을 보고 싶어 강화도로 달렸어요.

 

정말 넓은 곳에 흰 눈이 소복하게 쌓여있었고, 제가 처음으로 그 눈위를 밟는 경험도 했답니다.

 

뽀드득 뽀드득

 

지금은 2023년 06월의 한여름이라 더더욱 시원하게 느껴지네요 :D

 

 

2022.02.01

 

강화도, 눈이 내린 어느 곳에서

 

 

진짜 눈이 쌓인것 봐요! 어마어마했답니다.

 

 

 

아무도 밟지 않은 곳!

 

 

 

앗!?

 

 

 

그래도 인간으로서는 제가 처음이죠! 하하

 

 

 

빙글빙글 밟아봅니다.

 

 

 

나의 흔적

 

 

 

너무나 고요하고 좋았어요. (역시 평일에 놀아줘야...)

 

 

 

저와 함께 온 부릉부릉이

 

 

 

 

 

 

하천이 꽝꽝 얼어버릴만큼 사실 많이 추웠어요.

 

 

 

 

 

 

 

 

 

 

 

 

 

 

 

 

 

 

 

 

 

 

 

 

 

 

 

 

 

 

 

 

 

 

 

 

 

 

 

 

 

 

하지만 저 멀리 새들처럼 모처럼 평온함을 느끼고 온 하루였어요

 

 

좋았다.

 

그 겨울 , 

 

2022.02.01

 

 

강화도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