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계 - 4 Seasons/겨울 - Winter

20220116-[속초 당일치기, 일출 여행! 그리고 눈에 쌓인 속초 스냅]

 

역시 새해엔 무슨 바람이 그렇게 부는지, 돌아다니지 않을 수가 없더라구요!

 

언제나 눈이 왔다는 소식만 들으면 부리나케 달려나가 구경하고 싶은 그맘!! 다들 아시죠?

 

2023년에 쓰는 2022년의 그날의 기억이지만, 아직도 추운 칼바람이 불고, 바닥은 차가웠던 기억이 떠올라요.

 

이렇게 사진으로 그 날의 기억으로 돌이켜 봅니다.

 

2022.01.16

 

속초, 겨울, 그리고 바람. 그리고

 

 

늦게 도착했더니 해가 쏘옥 올라왔지 뭐에요

 

 

 

구름을 가르며 짜잔!

 

 

 

 

 

 

해는 됐고, 이제 어딜 가야하나 돌아봤더니, 돌담길 마을이 있었어요

 

 

 

 

 

돌담 여기저기 아기자기한 글귀들이 있어서 심심하지 않았어요

 

 

 

개구리가 있네요?

 

 

 

 

 

 

참새도 있었어요 :-)

 

 

 

 

 

 

아기자기한 장식들이 있었어요 :-)

 

 

 

 

 

 

아싸 고양이!

 

 

 

 

 

 

 

 

 

 

 

 

들어갈 순 없었어요.

 

 

 

날이 추워서 그랬던거 같은데, 골목 골목이 조용했답니다.

 

 

 

 

 

 

 

 

 

 

 

 

 

 

 

멍멍이도 있네요 :-)

 

 

 

 

 

 

 

 

 

 

 

 

 

 

 

 

 

 

 

 

 

뭔가 속삭이는 소리가 나서 돌아봤더니, 고양이들이 수다를 떨고 있었어요 :D

 

 

 

 

 

 

 

 

 

학무정이라고 하는 곳입니다.

 

 

 

 

 

 

속초 시내로 들어왔어요

 

 

 

아직 녹지 않은 눈들이 남아 있었어요 :)

 

 

 

으쌰으쌰

 

속초의 골목골목은 이렇게 굽이굽이 올라가야하는 곳들이 많았어요. 부산의 작은 산복도로들이 떠올랐어요.

 

 

 

 

 

길거리 동물들의 식사가 놓여 있군요!

 

 

 

 

 

 

 

 

 

 

 

 

눈이 좋긴 하지만...

 

 

 

2022.01.16

 

룰루랄라 속초 일출여행 

 

 

 

--

당일치기 기록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