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계 - 4 Seasons/여름 - Summer

20200614-[청주여행(2) - 다래목장과 정북동 토성]

 

청주여행 두 번째,

금강산도 식후경이라 맛집에서 맛나게 음식을 먹었는데, 사진이 없네요. (너무 맛있었던 곳이었어요)

 

청주엔 다래목장이라는 목장을 겸비한 카페가 있어요, 목장이 엄청 큰 곳은 아니었지만, 카페는 매우 분위기가 좋았습니다.

 

그리고 청주에서 만날 수 있는 예쁜 노을 촬영지, "정북동 토성"도 함께 담아왔어요 :-)

 

 

2020.06.14

 

"다래목장" 그리고 "정북동토성"

 

 

 

화장실은 중요한 곳이에요

 

 

 

곳곳에 음뭐와 우유그림이 있었어요

 

 

 

다래 카페

 

 

 

카페 옆 주차장엔 토끼도 있었어요

 

 

 

그리고 목장이니까 !̆̈ 젖소도 함께!̆̈

 

 

 

바람이 지나는 길에 개천도 있었구요

 

 

 

그리고 심장을 파괴하던 고양이도 있었어요 ㅠ.,ㅠ

 

 

 

겁을 잔뜩 먹었어요 ㅠㅠ

 

 

 

애옹!̆̈

 

 

 

 

 

 

멀리서 어미로 보이는 치즈냥이 보고 있네요

 

 

 

너무 작고 귀여워서 미니어처가 움직이는 줄 알았어요

 

 

 

 

 

 

이곳은 정북동토성이에요.

 

 

 

이렇게 역광으로 인물을 담을 수 있는 곳이었어요. (왜 망원렌즈는 트렁크에 두고 내렸을까)

 

 

 

토성위를 올라가면 이렇게 시원한 들판과 주변을 살펴볼 수 있었어요

 

 

 

 

 

 

잘 자란 잔디와 지는 태양을 담아봤어요

 

 

 

주변엔 "미호천"이 있어서 안개와 담기 좋지 않을까 생각해봤어요.

 

 

 

의외로 넓은 공간의 "정북동토성"

 

 

 

해가 점점 오늘을 안녕하고 있네요

 

 

 

 

 

 

 

 

 

 

 

 

저 멀리 "청주공항"이 있어, 종종 비행기가 오르락 내리락했어요. 

 

 

 

 

 

 

 

 

 

 

 

 

보정을 너무 과하게 했나요? ㅠ.,ㅠㅋㅋㅋㅋ

 

 

 

 

 

 

 

 

 

 

 

 

 

 

 

새도 안녕~

 

 

 

 

 

 

해가 넘어가고

 

 

 

이제 집에 갈 시간이 됐어요.

 

 

2020.06.14

 

 

 

#⍺7m3 #sonymirrorless #alpha7m3 #ILCE7m3 #snap #일상 #조미남 #shotonsony #소니미러리스 #a7iii #소니이미지갤러리 #SonyImageGallery #minam.cho #sel1635z #풍경사진 #fe1635f4 #fe135mm #sel135f18 #여친렌즈 #인물렌즈 #풍경렌즈 #금축복 #fe135mmf18gm #다래목장 #청주여행 #동북동토성 #노을맛집 #여행에미치다 #국내여행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