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계 - 4 Seasons/가을 - Autumn

20201114-[전남여행, 전주한옥마을과 경기전]

 

늦가을에 떨어진 낙엽의 바스락거리는 소리를 들으며 걷다보면 왠지 모르게 마음이 차분해 지는 걸 느낀다.

 

그 마음을 느껴보고 싶었지만, 이번에도 조금은 늦은 것 같아 아쉬웠다.

 

전주한옥마을과 경기전, 그리고 가을 낙엽

 

2020.11.14

 

 

가는 날이 장날이었나, 시끌벅적한 소리에 이끌려 조금 돌아봤다.

 

 

 

역시 뭔가 어수선

 

 

 

그래도 이른 아침이라 관광객이라던지, 시장을 보러오는 이는 적었다. 물론 코로나때문이기도 하겠지만

 

 

 

20대의 어린시절 이곳을 지났던 기억이 났다.

 

 

 

 

 

 

좋아하던 성당이 리모델링 중이었다. ㅠㅠ

 

 

 

 

 

 

코로나19는 많은 곳을 바꿔 놓았다.

 

 

 

 

 

 

 

 

 

경기전 앞

 

 

 

낙엽이 더 많았다면 좋았을텐데하는 아쉬움이 계속 남았다.

 

 

 

 

 

 

 

 

 

 

 

 

 

 

 

 

 

 

 

 

 

 

 

 

 

 

 

 

 

 

 

 

 

 

 

 

찾았다!

 

 

 

아쉬운대로 가득가득 담아본다.

 

 

 

 

 

 

 

 

 

 

 

 

 

 

 

 

 

 

 

 

 

 

 

 

 

 

 

 

 

 

 

 

 

 

 

 

 

 

 

 

 

 

언제나 늘 관광객이 북적이던 곳이 너무나 조용했다.

 

 

 

 

 

 

 

 

 

 

 

다음엔 좀 더 일찍 찾아와야 할 곳.

 

#fe24gm #sel24f14gm #풍경사진 #풍경렌즈 #gmaster 

#⍺7m3 #sonymirrorless #alpha7m3 #ILCE7m3 #snap #일상 #조미남 #shotonsony #소니미러리스 #a7iii #소니이미지갤러리 #SonyImageGallery #minam.cho 

 

#전남여행 #전주한옥마을 #경기전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