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계 - 4 Seasons/여름 - Summer

20210922-[연천여행, 호로고루 & 당포성]

 

9월의 호로고루는 해바라기가 가득하고, 당포성은 별이 반짝반짝할 것입니다.

FAIL

 

제가 갔던 늦은 9월의 호로고루에는 고개를 떨군 해바라기만 저를 반기고 있었어요.. ㅠ.ㅠ (이 글을 쓰고 있는 올해는 꼭 성공하길?)

 

당포성은 별보기도 좋고 훌렁훌렁 걸어다니기도 좋았어요 :-)

 

2021.09.22

 

연천 호로고루와 당포성

 

 

날이 좋아서 사람도 가득했던 곳

 

 

 

호로고루에 올라가면 이렇게 넓게 세상을 .. 아니 연천을 만날 수 있어요. 오른쪽에는 임진강이 유유히~

 

 

 

언젠가부터 유명해져서 나들이하러 오신 분들이 가득했어요.

 

 

 

잘가...해바라기..

 

 

 

왜 고개를 들지 못하니.. ㅠㅠ

 

 

 

여기는 당포성 옆에 조성된 곳이에요

 

 

 

호로고루에 비해 작고 아담한 당포성입니다.

 

 

 

 

 

 

다름 성곽이 남아 있었어요

 

 

 

 

 

 

 

 

 

 

 

 

당개나루 라는 곳도 있었네요..

 

 

 

 

 

 

 

 

 

 

 

 

 

 

 

 

 

 

 

 

 

 

 

 

해바라기가 아쉬워..... 얘는 해바라기가 아니겠죠?

 

아닐거야...

 

 

연천여행, 호로고루와 당포성 동벽

 

2021.09.22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