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계 - 4 Seasons/여름 - Summer

20200809-[성수동 카페, 할아버지 공장]

 

 

자꾸 입에는 할아버지 보다 할배라는 말이 더 쏙쏙 감기지만, 

 

그래도 이곳은 엄연히 할아버지 공장이라는 사실! 

;-)

 

야외도 있고, 내부도 넓어서 단체로 와도 참 좋은 장소였다.

 

넓은 원목탁자가 있어 요즘 같은 시기에 넉넉하게 앉을 수 있고, 테이블이 넓어 짐을 올려놓기도 좋았다.

 

2층도 있고 테라스도 있었던거 같은데, 사진엔 담지 못해 아쉬움이 가득.

 

언젠가 가을이 깊어진 날 다시 찾아가봐야겠다.

 

 

2020.08.09

 

성수동 카페, 할아버지 공장

 

찾아간 날은 날이 흐리고 비가 촉촉하게 내렸던 날, 의자도 촉촉하게 젖어있었다.

 

 

 

실내에서 바라보는 밖의 모습, 통으로 뚤려 시원하다.

 

 

 

7시 방향에 작품...

 

 

 

앗 여기도 라이카가?

 

 

 

 

 

 

 

 

 

이런 것들도 있었고

 

 

 

 

 

 

 

 

 

꽃들도 있었다.

 

 

 

나무 위에 마치 애니메이션에서나 볼법한 구조물도 있었다.

 

 

 

이 카페는 이러한 주택가 골목안에 있어서 찾기가 쉽지 않았지만

 

 

 

여기가 어디인가, 성수동 카페골목이니까, 지도로 찾으면 금방 찾을 수 있었다.

 

 

성수동 카페, 할아버지 공장

 

 

#⍺7m3 #sonymirrorless #alpha7m3 #ILCE7m3 #snap #일상 #조미남 #shotonsony #소니미러리스 #a7iii #소니이미지갤러리 #SonyImageGallery #minam.cho #zeiss #planar #fe50f14za #sel50f14z #fe50f14za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