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계 - 4 Seasons/봄 - Spring

20200524-[중랑천 장미, 장미터널]

 

코로나가 아니었다면, 요맘때 중랑천 주변으로 자란 멋진 장미들과 축제가 한가득이었을텐데...

그 아쉬움을 뒤로한채 그래도 조용히 장미가 자란 모습을 보고 왔어요.

 

제가 사는 동네에도 장미가 많다고 생각했지만 이곳은 정말 정말 엄청나게 많은 장미가 있었고 잘 꾸며져 있었습니다.

 

서울 노원구의 장미터널

 

2020.05.24

 

 

주변 동네도 이렇게 장미가 가득했어요.

 

 

 

이~뻐

 

 

 

노란장미

 

 

 

빨간 장미

 

 

 

 

 

 

 

 

 

 

 

 

 

 

 

아직은 덜 자란 듯한 장미

 

 

 

 

 

 

 

 

 

 

 

 

신기하게 생긴 장미도 봤어요

 

 

 

 

 

 

한국

 

 

 

해도 장미를 보러 나왔네요

 

 

 

아닌가?

 

 

 

 

실컷 사진찍으며 장미 구경을 하니 하루가 이렇게 끝

 

중랑천 장미터널

 

 

#⍺7m3 #sonymirrorless #alpha7m3 #ILCE7m3 #snap #일상 #조미남 #shotonsony #소니미러리스 #a7iii #소니이미지갤러리 #SonyImageGallery #minam.cho #fe135mm #sel135f18 #여친렌즈 #인물렌즈 #풍경렌즈 #금축복 #fe135mmf18g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