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Philippines------+/April_2014

20140413-필리핀 여행 넷째 날



필리핀 여행 4일차



Puerto Galera 의 White Beach(화이트비치)에서 1박을 하고,


부시시한 상태로 이곳을 떠나게 됩니다.




2014.04.13













■ 워후~ 아직 셋째날 밤이 끝나지 않았어요~ 늦은 저녁 흡입 흡입! ■











■ 저기 보이는 돼지고기가 무척이나 딱딱했어요ㅜㅠ ■











■ - ■











■ 유후~ 맛있는 볶음밥 +_+ ■











■ 끄러러러럭... ■











■ 다음 날 화이트비치의 아침이에요. 아침이라 꽤 쌀쌀했음에도 많은 사람들이 수영을 ㄷㄷㄷㄷ ■











■ 파도 소리가 들리는 듯 하군요 ㄷㄷㄷ ■




"파도소리듣기"[클릭] >>> 









■ 점점 태양이 다가오네요 ㄷㄷㄷ ■











■ 뱃소리 ■











■ 열심히 촬영 중이었던 커플 ■











■ 아침산책 중인 여행객들 ■











■ 막다른 곳 ■











■ 길 잃은 나무 ■











■ - ■











■ 정말 맑았던 물 ■











■ 벌써 돌아갈 시간 ■











■ 이번에도 어김없이 ㅡ,.ㅡ 한참을 기다렸어요 ㅠ ■











■ 바닷속 구경이나 해볼까? ■











■ 저기 난간에 아이가 보이네요 ■











■ 읭? ■











■ 이 아이들은 배에 탄 승객들에게 "동전을 바다로 던지면 주워보겠다" 라고 하면서 동전을 던지도록 해요.. ■











■ 저 깊은 바닷속을 들어가서 정말로 주워왔어요!! ■











■ 하지만 오들오들 떠는 모습이 안쓰러웠어요... ■











■  ■











■ 또 누군가가 던져서 물에 풍덩 ■











■ 물고기들이에요 ㄷㄷ ■











■ 친구가 말하길.. 동전을 던져주지 말라고 하더라구요, 아이들이 돈버는걸 우숩게 알고 자신의 일을 하지 않는다며.... ■











■ 뭔가 이상한 기분이 들었어요.. ■











■ Good bye White Beach :D ■











■ 흑흑 ㅠ..ㅠ ■











■ 몽울 몽울...  ■











■ 배에 문제가 생겨서 자꾸 멈췄어요 ㅠ..ㅠ ■











■ 저 멀리 Mindoro 섬이 보이네요 ■











■ 내가 그린게 아닌 카메라가 그린 그림 ■











■ 2시간을 훌쩍 넘김 오후 시간 Batangas 항구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ㄷㄷ ■











■ 지금은 Van 을 타고 Dasmarinas City 로 이동하는 중이에요~! ■











■ 야후! 오랜만이야!, 이곳은 제가 10여년만에 찾은 쇼핑몰입니다 ㅋㅋㅋ 예전에 이곳에서 늘 쇼핑하며 놀았었는데 말이죠... ■











■ 주차장도 뭔가 익숙한듯 그렇지 않은 듯... ■











■ 오늘 하루가 이렇게 저무네요 ■











■ 지프니를 타고 집으로 뭅뭅!!!! ■











■ 친구네 고향집에 도착했습니다~! 어둑어둑 하네요 ㄷㄷㄷ ■











■ 계세유~~~~~~~~~~~~? ■











■ - ■











■ 이렇게 필리핀에서의 넷째 밤이 지나갑니다. ■




2014.04.13






 

 


★____________________________


Photographed by 바다™ with Sony α7(ILCE-7)


Sony FE 3.5-5.6/28-70


Retouch Support by Photoscape with LightRoom


http://imminam.tistory.com/


http://500px.com/HongRaeCho


Copyrightⓒ바다™ All Rights Reserved.

____________________________★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