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Philippines------+/April_2014

20140411-필리핀 여행 둘째 날

필리핀 여행 둘째 날



2014.04.11




둘째 날은 친구와 함께 Makati 근처 쇼핑몰과 매킨리 힐즈(McKinley Hills) 의 Venice Piazza 라는 곳을 둘러보았어요~ :)








■ 곧 착륙할 준비를 하고 있어요, 필리핀이 보이네요 ㄷㄷ ■










■ 제가 타고 온 비행기는 아..아닙니다. ㄷㄷㄷ ■










■ 필리핀 입국은 오랜 시간이 걸려요, 그래서 항공기에서 내릴때부터 빨리 움직이시는 분들이 많아요. 하지만 Baggage 역시 느리니까, 그냥 맘 편히 기다리는게 최선이에요 ! ■










■ 택시를 타고 친구 집으로 ~~~  ■










■ 2년만에 방문한 친구네 집 근처 풍경이에요! 휑~ 하네요 ㄷㄷㄷ ■










■ 드디어 둘째날 아침! 친구가 이 꽃을 보며 사쿠라(벚꽃)이라고 그랬어요. 진짜인가요? ■










■ 저렴한 담배 가격... ㄷㄷㄷ  (참고: 10pesos = 232.40원) ■










■ 친구네 집 근처 모습이에요, 앞쪽에 보이는 아파트는 벌써 4년째 모습이 그대로... ㄷㄷㄷㄷ ■










■ 지프니를 타고 뭅뭅뭅!!! 운이 좋게도 제일 앞좌석에 앉았어요 ㅎㅎㅎ ■











■ Makati 의 Market! Market! 입니다. ■










■ 우우~ 넓긔 넓긔~ ■










■ # ■










■ - ■










■ 아아, 정말이지 맛있었는데, 너무 양이 많아서 힘들었어요.. ㅠㅠ ■










■ 과일 킁킁!!!! ■










■ 새로 생긴 쇼핑몰이에요, SM Aura ■










■ - ■










■ - ■










■ - ■










■ - ■










■ 읭?????????? ■










■ 쇼핑몰 옥상 정원에서 근처를 돌아봤습니다. ■










■ - ■










■ - ■










■ - ■










■ - ■










■ 이곳은 매킨리 힐즈의 Venice Piazza 라는 곳이에요. ■










■ 컨셉이 베니스의 모습이라고 하더라구요, 근처에 수로와 배도 있었는데 수리중이었어요 ㅜ_ㅜ ■










■ - ■










■ - ■










■ 근처엔 공항(Ninoy Aquino International Airport)이 있어서 비행기를 자주 볼 수 있어요 ■










■ 하앍, 익숙한 술이 보이네요 ㅎㅎㅎㅎ ■










■ 친구의 팔입니다 ㄷㄷㄷㄷㄷㄷㄷㄷ ■










■ 요 사진에 비밀이 있어요. 원본 확대를 하면... 저 멀리 벌거벗은 아저씨가.. *-_-* ■










■ 우왕~ 영화찍나봐 영화~~~~~~~ ■










■ 그렇게 돌아다녔더니 벌써 해가 뉘엿뉘엿... ■










■ 큰 거리를 돌아다니면 어김없이 지프니들이 부롸롸롸와와와왕ㅇ!!!!!! ■










■ 좋은 집. 그리고 .... (친구가 이야기하길, "너는 지금 진짜 필리핀의 모습을 보고있다" 라고 했어요..) ■










■ 더운 날엔 사이다 캬!!!!!! ■










■ 오늘 하루는 일식으로 마무리 했습니다~! ■










■ 그럴싸하죠잉~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


Photographed by 바다™ with Sony α7(ILCE-7)


Sony FE 3.5-5.6/28-70


Retouch Support by Photoscape with LightRoom


http://imminam.tistory.com/


http://500px.com/HongRaeCho


Copyrightⓒ바다™ All Rights Reserved.

____________________________★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