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계 - 4 Seasons/가을 - Autumn

20211121-[논산 온빛자연휴양림, 명재고택 그리고 공주 불장골저수지, 마곡사 ]

 

 

논산과 공주를 정말 부지런하게 다녀왔던 날이었어요.

 

세상에 내가 이렇게 부지런한 사람이었던가,

 

논산에서는 "온빛자연휴양림", "명재고택", "반야사", "탑정호"

그리고 공주에서는 "불장골저수지", "마곡사"를 하루동안 돌고 왔답니다.

 

어휴 지금 다시 하라고 하면 못할 거 같아요.

 

아무튼 서울에서 논산, 그리고 공주는 정말 정말 잘 닦인 고속도로가 있음에도 주말에는 서둘러야 합니다.

 

2021.11.21

 

논산, 그리고 공주 여행

 

 

 

 

 

 

가을이 깊어지면 정말 아름다운 곳이에요

가을에 찾으면 정말 아름다운 곳,

그러나 저는 너무 늦게 와버렸어요.. 가을이 저만치 가버렸다요.

 

 

 

 

 

 

 

 

 

 

 

 

 

 

 

 

 

 

 

이곳은 "명재고택" 입니다.

 

 

 

 

 

 

 

 

 

 

 

 

 

 

이곳은 반야사 입니다.

 

 

 

 

 

 

 

 

 

 

 

 

 

 

 

이곳은 공주의 불장골저수지 입니다.

 

 

 

 

 

 

 

 

 

 

 

 

 

 

 

 

 

 

저 멀리 탑정호 출렁다리가 보여요.

 

 

 

 

 

 

 

 

 

 

저도 한번 걸어봤습니다.

출렁출렁

 

 

 

 

 

 

이곳은 "마곡사" 입니다.

 

 

 

 

 

 

 

 

 

 

 

 

 

 

거북이!?!?!?

 

 

 

 

 

 

 

 

 

 

 

 

 

 

 

 

 

 

 

 

 

 

 

 

 

 

그리고

어마어마하게 운전을 했네요.....ㅋㅋㅋㅋㅋㅋㅋ

 

a7m3, 그리고 iphone12pro

 

2021.11.21

 

논산, 그리고 공주여행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