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계 - 4 Seasons/겨울 - Winter

20150123~0124-[내일로/강원도/영월/맛집/먹스토리]




내일로 겸 , 여행 겸, 겸사 겸사 찾아간 곳은


강원도 영월입니다.


이곳은 제가 10여년전 동강 레프팅하러 왔던 곳이기도 한데요.


물론, 그때의 기억은 잘 나지 않지만 ......



여튼.. 제가 사진 블로그를 하면서 맛집 포스팅을 목적으로 올린 적이 없어서 글을 어떻게 써내려가야할지 잘 모르겠어요


그냥.. 지도랑 음식 사진이랑 주루루룰룩...


그리고 제 사진...도 .. 아.. 아닙니다...


ㄷㄷㄷㄷㄷㄷㄷㄷㄷ



영월에 음식들이 저에겐 참 잘 맞는것 같았습니다 :)



영월에 가시면 꼭 한번 찾아보세요 :)








2015.01.23 ~ 2015.01.24








[1] 샛별 식당





짬뽕이 그렇게나 유명하다고... "내일로" 안내 책자에 그렇게 나와있더라구요


열심히 찾아서 따라가봤습니다.











영월역을 빠져나와서 횡당보도 건너고 좌회전, 약 200여미터 가면 4거리가 나와요,

거기서 우회전 직진 약 50미터에 위치하고 있어요.


약간 반지하? 같은 위치라 유심히 찾아보셔야 해요~

















■  짬뽕. 맵습니다. 그런데 아프게 매운게 아니라 정말 맛있게 매워요. 그리고 다 먹고나면 매운 맛이 사라집니다. (싱기방기) ■

















전 뜨거운 음식을 잘 먹지 못하는데, 너무 맛있어서 후후 불어서 먹었어요 ㄷㄷㄷ

















■ 

호로로로로로로록!!!!!!

 ■




























■ 우동도 짱!!!!!!!!!!!!!!! ■











[2] 칡칼국수



고씨 동굴입구 주차장과 매표소 근처에 식당들이 두루 모여 있는데,


거기서 찾은 식당입니다.
















■ 동동주를 주문하면 나오는 서비스 전이에요 +_+ 진짜 맛있는 메밀 전인데 ㅠ_ㅠ 먹고 싶어요... ■
















■ 


많은 동동주를 마셔봤지만, 옥수수 동동주는 처음이었어요!!


진짜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크아아아아아


 ■
















■ 그리고 칡칼국수!!!!!!!!!!!!!!!!!!!!!!!!! 후루루룩!! ■











[3] 그리고 다시 영월읍내 "서부시장"에 오면 유명한 메밀전병도 먹을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그렇게 유명하다고 하는 "일미 닭강정" !!!!!!!!!!!!!!!!! ■
















■  하나 사서 냠냠 +_+ ■










[4]. 뜻밖의 맛집



다음 날 오전, "한반도 지형" 으로 가기위해 버스정류장에서 버스를 기다리다가 


시간이 많이 남아 아침 먹을 겸 해서 주변을 돌아다니다 우연히 찾은 곳입니다.



"수정식당"











■ 한 상에 6,000원인데요.. 아 정말 맛있었어요!!! 저기 국은 정말 일품....(전날 술을 마셔서 그럴지도 모를 일이지만....ㄷㄷㄷ) ■
















■ 밖에서 보는 모습은 소소해요 ㄷㄷㄷ ■











[5]. 그리고 하이라이트


"송어회"












































































■ TV 프로에서만 보던 붉은 살... 하...하앍 ■
















■ 1kg 에 30,000원!!! 2인에 충분해요!! ㄷㄷㄷ ■
















■  고소함이 그윽하게 입안을 감싸주고 ■
















■ 저렇게 야채와 같이 비벼먹으면 크.......... ■
















■  그리고 매운탕은 무료!!! ■





























■ 바로 옆에서 이렇게 양식해서 먹어요 ㄷㄷㄷㄷ ■























[6] 덕포시장 5일장


우연히 5일장이더라구요 ㄷㄷㄷㄷ


강둑을 따라 형성되어 있었어요 ㄷㄷㄷ












■  시장이니까 소소하게 먹을 것들이 가득했어요 ■











■ 이건 생으로 먹지 못해요 ㄷㄷㄷ ■









■ 호..호떡....... ■









■  시장표 통닭!!!!!!!!!!!! ■







아.. 엄청 먹어댔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____________________________


Photographed by 바다™ with Sony a7(ILCE-7)


Sony FE 55mm F1.8 ZA && FE 28-70mm


Retouch Support by Photoscape with LightRoom


http://imminam.tistory.com/


http://500px.com/HongRaeCho


Copyrightⓒ바다™ All Rights Reserved.

____________________________★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