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he Philippines------+/Nov_2011

20111108-[7년만에 찾은 필리핀, 그리고 친구들] - 마지막날


이 사진들은 2011년에 방문한 필리핀 여행 사진입니다.







여행의 마지막날입니다.



친구와 아쉬운 작별을 하고 그렇게 귀국하던 날



큰 실수를 해서 귀국을 못할 뻔 했어요.



필리핀의 Ninoy Aquino International Airport ! 마닐라 국제공항은 공항이용료를 따로 지불해야 하는 곳이에요.



2011년 당시에는 750페소였고, 현재 2015년은 550페소를 지불해야해요..



그런데, 저는 페소를 다 써버려서... 게다가 달러도 없고............ ㅋㅋㅋㅋ


카드만 있었지요...



그런데 공항의 ATM에서는 이용할 수가 없었어요..



그때 당시 한국분들을 우연찮게 만나서 ㅠㅠ 돈을 빌릴 수 있었고,


덕분에 무사히 귀국할 수 있었어요.



한국와서 그분들 만나려고 했는데 뵙지 못했네요 ㅠ_ㅠ



어디선가 이 글을 보신다면... 쪽지나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011.11.07





다시 만나요, 나의 필리핀, 나의 친구들.






























































































































































































































































































































































































































































































































이렇게 아쉽게 인사를 하고,


매년 필리핀을 방문하면서 친구들 만나고 있습니다 



ㅎ..ㅎ








728x90